위시콕

[코빅 방청] 코미디 빅리그 201회 방청 다녀왔어요!

 

우연히 신청했던 방청이 당첨되어서 1월 17일 화요일에 서울 상암동으로 코빅 보러 다녀왔어요~

신청은 검색창에 코빅 방청 신청 검색하시면 나오는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가능해요!

로그인하고 간단하게 신청 사연 쓰시면 매주 금요일 5시에 방청신청 홈페이지에서 당첨자 확인 가능합니당

저는 처음 써봤는데 한 번에 당첨되서 바로 다녀왔어요~

 

 

당첨되면 1인 2매의 방청권을 주기 때문에 친구끼리 혹은 연인끼리 다녀오기 좋아요

당첨되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지만 당일 당첨자에게 문자가 오니까 꼭 확인 안하셔도 됩니당!

 

 

장소는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입니다.

신논현역에서 9711A번 타니까 바로 앞에서 내리더라고요ㅎㅎ 교통은 좋네요

12시 30분부터 방청권 배포를 하는데 선착순이기때문에 앞줄에 앉으시려면 일찍 가셔야해요!

저희는 2시30분쯤 갔는데도 300번대 받아서 2층에 앉았어요 ㅠㅠ

생각보다 무대가 가까워서 보는데 문제는 없었지만 얼굴이 자세히 안보이는 정도..? ㅎㅎ

가까이서 보시려면 일찍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방청권을 받고나면 5시30분까지 모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밥도 먹고 자유시간 갖다가 번호대로 줄 서면 됩니다 ㅎㅎ

관계자분께서 다 설명해주시니까 주변에서 어슬렁 거리면 돼요

뚜껑이 있는 음료 외에는 음식물 반입이 안된다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물 사갔어요 ㅎㅎ

 

 

확실히 티비로 보는 것 보다 방청을 하는게 재미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녹화시간이 길어서 거의 4시간을 딱딱한 의자에 앉아있어야해서 9시쯤 됐을 땐 힘들어서 죽을뻔...

방석 가져가실 수 있으면 가져가세요오ㅜ....

입장은 6시부터 6시 30분까지 하고 매번 시간이 다르겠지만 201회는 7시에 시작해서 10시 조금 넘어서 끝났습니다.

힘들었지만 즐거웠어요!

꼭 신청해서 코미디 빅리그 방청 다녀오세요~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