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콕

[용인 르브레드랩 le bread lab] 용인 처인구 르브레드랩 딸기 오믈렛 후기

 

 

 

안녕하세요 위시콕입니다.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르브레드랩 용인점에 들렸어요!

인기가 많아서 항상 먹고 싶었는데 늘 줄이 길게 서있어서 포기했었는데요..

최근엔 비슷한 오믈렛 가게가 많아지고 용인에도 두 개나 더 생겨서 한산하길래 사봤어요!!

 

 

 

오믈렛 종류는 치즈 오믈렛/ 초코 오믈렛/ 소보루 오믈렛/ 바나나 오믈렛/ 딸기오믈렛 있습니다.

저 중에 딸기 오믈렛과 바나나 오믈렛, 초코 오믈렛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바나나>딸기>초코 순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르브레드랩은 상자가 연 분홍색으로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 많이 사는 것 같아요.

 

 

 

오늘 후기는 딸기 오믈렛입니다.

오믈렛 하나하나 딸기가 통째로 올라가 있기 때문에 선물했을 때 가장 예쁜 메뉴죠!

가격은 13,000원이고 한 줄에 8개씩 3줄로 총 24개가 들어있어요.

맛은 생크림 딸기 케이크에 가까운 맛이라 케이크 사먹는 것 같아서 비싼 느낌은 안 들어요.

오히려 너무 싼 듯한 느낌 ㅎㅎ

 

 

 

 

한 손으로 딱 집히는 크기로 간단히 먹기에 참 좋은 크기인 것 같네요.

맛있어서 한 번 상자 열면 5개는 기본으로 주워먹게 되네요.

르브레드랩 딸기 오믈렛 선물용으로도 스트레스 해소 디저트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총평 ★★★★★

 

공감은 위시콕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