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콕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화장수) 170ml 후기/리뷰

 

안녕하세요 위시콕입니다!

이번에는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정말 유명한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의 후기를 들고 왔어요~

예전부터 꼭 써보고 싶었는데 올리브영 세일할 때는 늘 제일 먼저 품절이 되는 제품이었죠.

로션, 밀크, 크림 중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만 먼저 샀어요.

 

 

 

 

처음엔 후기를 잘 안 찾아보고 샀기때문에 평범한 로션인 줄 알았는데

로션이라기보단 화장수에 가깝더라고요.

처음에 개봉하자마자 물처럼 보여서 당황했지만

자세히 보면 좀 묽은 에센스 제형이네요.

 

 

히알루론산 3중 배합으로 보습감이 매우 우수하고

무착색, 무향, 노 알코올로 피부에 부담도 없어요!

사용 방법은 세안 이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스며들도록 부드럽게 두드려 주면 됩니다.

보기에는 묽은 스킨타입이길래 화장솜을 사용해야하나 싶었는데

손으로 사용해서 간편하면서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흡수력이 좋아요.

 

 

 

 

우선 손등에 로션을 약간 덜어봤는데 조금만 기울여도 주르륵 흘러버리네요~

제 피부가 지복합성이라서 수분이 충분하면서 유분기는 많지 않은 제품을 선호하는데

사용하고나서 정말 놀라울 정도로 땡김도 없고 번들거림도 없어서 좋았어요!

요즘 정유미씨가 광고하시던데 정말 광고대로 처음 두들기고 난 후엔

손바닥에 느껴질 정도로 쫀득한데 시간이 지나면 촉촉해지네요.ㅎㅎ

 

 

 

한 번 두들겨서 흡수시켜봤습니다.

번들거림이 하나도 없죠? ㅎㅎ

로션 하나만 바르는데도 전혀 수분 부족함이 없었어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어요.

나중에 하다라보 고쿠쥰 밀크랑 크림도 살 생각입니다!

물론 한국에서도 올리브영이나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일본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여자친구나 딸, 여동생에게 기념선물로 사주더라도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지금까지 썼던 로션 중엔 가장 최고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인생 로션입니다!

 

 

총평★★★★★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