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콕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후기] 2호 심쿵유발, 5호 잉크튜드 리뷰/추천

 

 

 

 

안녕하세요 위시콕입니다!

이번에 틴트가 다 떨어져서 미미박스에서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을 구입했어요!

미미박스에서 할인된 가격에 쿠폰까지 써서 엄청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6호부터 10호까지 신상으로 나왔다지만 후기랑 다 찾아본 결과

기분에 따라 다르게 바르려고 밝은 2호 심쿵유발과 좀 더 어두운 5호 잉크튜드로 골랐어요.

[2호 심쿵유발] 긴 말 필요 없어! 동공지진 일으키는 자몽 컬러로 갓미모 완성

[5호 잉크튜드] 어느 순간에도 도도한 애티튜드가 필요할 때 차분한 로즈 컬러 하나면 문제 없어

라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틴트 디자인이 다른 틴트와는 다르게 입체적이라서 귀여워요.

그냥 페리페라 기존 틴트보다 잉크 더 벨벳 버전이 입술 그라데이션을 표현하기 더 좋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가장 걱정한 입술 각질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각질부각이 안 된다고 광고 하던데

저는 특별하게 각질이 많은 입술이라 그런지 바르고 시간이 좀 지나니까 부각되더라고요.

이건 최대한 각질이 안 생기게 평소에 관리해두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아요..

 

 

 

 

입술 대신 팔에 한번 발라 색을 확인해 봤습니다.

확실히 심쿵유발이 밝은 레드오렌지 계열의 자몽색이고 잉크튜드는 어두워 보이네요.

입술에 발랐을 때 심쿵유발은 그라데이션으로 하더라도 예쁘고 꽉 채워 발라도 피부가

밝아 보였던 반면에 잉크튜드는 차분한 색으로 가을과 겨울에 어울릴 것 같은 색이었어요.

좀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ㅎㅎ

 

 

 

 

페리스 잉크 더 벨벳에서 가장 말이 많은 것이 착색 관련인데요~

처음부터 페리페라는 지속력이 좋은 잉크래스팅을 내세우면서 광고했기 때문에

착색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틴트를 사시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팔에 바르고 1? 지나서 막 문질렀는데도 착색이 되었네요.

저는 일부러 수정화장하기 귀찮고 착색 틴트를 좋아해서 선택했습니다.

저처럼 착색 좋아하고 입술 각질 걱정 없으신 분이 사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총평 ★★★★☆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