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콕

[오사카 쇼핑리스트]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엔 비알 후기/리뷰

 

 

 

 

 

안녕하세요 위시콕입니다!

이번에도 일본과 한국에서 모두 유명한 키스미 아이라이너 추천 포스팅입니다.

평소 키스미 제품을 많이 쓰진 않지만 다른 회사의 여러 아이라인 제품을 써봤는데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아이라이너가 저한텐 가장 잘 맞아서 이번에 또 구매했어요~

공주틱한 분홍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엔 비알.

포장부터 키스미의 트레이드 마크와 같은 눈 큰 캐릭터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이 제품은 브라운 색상으로 붓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0.1mm의 미세 붓펜이기 때문에 확실히 다른 아이라이너들보다 섬세하게 그려지는 것 같더라고요.

전 아이라인의 끝부분을 뾰족하게 그리기가 가장 힘들던데

이 펜으로 그리면 좀 더 수월하게 그릴 수 있는 것 같아요!

눈물이나 땀, 피지에는 번짐이 적지만 필름타입 라이너라서 미온수에 닿으면

가루처럼 떨어지기 때문에 클렌징이 간편하다고 해요.

확실히 세안을 할 때 눈이 번진다는 느낌이 없이 깔끔하게 지워진 것 같긴 하네요.

 

 

 

팔에 한 번 그어봤습니다.

밝은 브라운도 아니고 검정도 아니고 진한 브라운이라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그릴 때 부드럽고 진하게 발색이 돼서 라인 잡기가 편합니다. ㅎㅎ

그린 후 30초 정도 후에 손가락으로 세게 문질러 봤는데 절대 안 번지네요!

번지지 않는 것이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이에요~

 

 

흐르는 물에 씻으면서 문질러도 봤는데 설명처럼 가루형태로 조금씩 벗겨지더라고요.

진짜 세안을 한 것이 아니고 보여드리기 위해 살살 문질렀기 때문에 다 지워지지는 않았지만

번지는 것 없이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미샤, 클럽클리오,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등 여러 로드샵의 아이라이너를 다 써봤지만

결국 키스미 아이라이너에 정착하게 됐어요!

깔끔하고 섬세하게 그려지는 아이라이너 붓펜을 찾으신다면 키스미를 추천합니다~

 

총평 ★★★★☆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